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참여마당 비쥬얼

언론보도

home > 참여마당 > 언론보도
K-water 동화권지사 고을꽃사랑회,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생필품 전달(남원넷)
작성자: 김성록    작성일: 2022-01-27   조회수: 288   

6.jpg

 

K-water 동화권지사(지사장 최영환) 봉사모임인 고을꽃사랑회가 24일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생필품(16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위문했다.

 

이날 전달된 사과, 참치 등 생필품은 동화권지사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마련됐으며, 남원지역 장애인 6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영환 지사장은“지역사회의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지속해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오자 관장은“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열정적인 장애인복지사업을 통해 사랑은 나누고 행복이 더해지는 지역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을꽃사랑회는 K-water 동화권지사 내 자체 사회공헌 동아리로, 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사무소 인근에 거주하는 장애인,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출처 : 남원넷 http://www.namwon.net/society/127881

..이 게시물을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이전글 농업회사법인 ㈜푸르리,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생수 1,000병 기부(투데이안) 2022-05-16
다음글 K-water동화권지사, 설맞이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 실천(남원포유) 2022-01-27



작성자 : 게시물에 덧글쓰기
내용 Reply

글자크기
글자크기 크게글자크기 원래대로글자크기 작게
QUICK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