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참여마당 비쥬얼

언론보도

home > 참여마당 > 언론보도
K-water 동화권지사 고을꽃사랑회,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생필품 전달(새전북신문)
작성자: 김성록    작성일: 2022-01-27   조회수: 260   
IMG

K-water 동화권지사(지사장 최영환) 봉사모임인 고을꽃사랑회가 24일 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생필품(16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위문했다.

이날 전달된 사과, 참치 등 생필품은 동화권지사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마련됐으며, 남원지역 장애인 6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영환 지사장은 “지역사회의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지속해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복지관 김오자 관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열정적인 장애인복지사업을 통해 사랑은 나누고 행복이 더해지는 지역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을꽃사랑회는 K-water 동화권지사 내 자체 사회공헌 동아리로, 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사무소 인근에 거주하는 장애인,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출처:새전북신문 http://www.sjbnews.com/news/news.php?code=&number=735162

..이 게시물을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이전글 K-water동화권지사, 설맞이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 실천(남원포유) 2022-01-27
다음글 K-water동화권지사, 설맞이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 실천(지리산고향뉴스) 2022-01-27



작성자 : 게시물에 덧글쓰기
내용 Reply

글자크기
글자크기 크게글자크기 원래대로글자크기 작게
QUICK
△ TOP